Investment 

목표를 확실하게 정해야한다.

목표를 확실하게 정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한다. 결국, 그들은 언젠가 은퇴할 것이고 직장에서의 수입에 의존하지 않고 그들의 생활비를 마련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현실은 수천만 달러를 주식이나 상품으로 투자하도록 유도하고, 그들이 생각하기에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그러나 모든 투자자 또는 투자 전략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계획 없이 투자를 시작한다. 미래를 위해 부를 쌓아야 한다는 막연한 지식에 이끌려, 그들은 온라인 뉴스레터에서 주식 팁을 읽거나 “주가 지붕을 통과할 것이다”라고 말하는 처남의 조언을 받는다.

문제는 뉴스레터 편집자나 처남이 어떤 주식을 골라야 할지 좋은 조언을 해 주더라도 그 투자는 당신이나 당신의 목표에 맞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안타깝게도, 여러분은 목표를 알지 못한다면 좋은 투자와 나쁜 투자를 구별할 수 없을 거예요. 그것은 그것들을 적어 놓는 것을 의미하고, 여러분의 머릿속에 가두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래 워크시트에 대한 계획(여기 참조)을 통해 목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러한 목표를 기록했으면 저장하여 나중에 참조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목표를 설정하는 5단계

1.

정직하라. 여러분의 부모님이나 친구들이 성취했다고 해서 목표를 적지 마세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삼촌이 50세에 은퇴하고 그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이 꼭 그렇게 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지는 마세요. 조기 퇴직은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둔화에 적응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지 않다. 미래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생각해보고, 그 비전에 맞는 목표를 찾아보세요. 크게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모든 목표를 달성한 사람은 아마도 충분히 높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 것이다.

2.

서두르지 마세요. 워크시트를 작성할 때 연필로 편집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연필을 사용하십시오. 여러분이 미래에 25년 동안 목표를 볼 때, 여러분의 전망은 달마다, 또는 심지어 매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세요. 그래서 목표를 기록한 후에 일주일 후에 다시 목록으로 돌아가 몇 주 후에 다시 돌아오세요. 한동안 결혼하도록 허락할 때까지는 목표를 공식화하지 마라.

3.

타이밍을 고려하다. 이 책을 읽고 있는 18세의 한 학생은 학자금 대출 빚이 10,000달러 이하인 대학을 졸업하는 5년간의 목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퇴직자산이 10만 달러인 38세의 한 사람은 5년 안에 150,000달러의 포트폴리오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58세의 5년 목표는 그녀가 은퇴할 예정인 지역사회에서 부동산을 매입하는 것을 중심으로 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의 목표는 바로 그거예요. 특히 당신 거예요. 당신의 나이, 직업 상태, 그리고 재정 상태가 그러한 목표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4.

자신을 가두지 마세요. 시간이 흐르면서, 여러분의 목표는 바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역추적을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삶이 단순한 선형 경로에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생의 초기에 설정한 목표들, 한 시간에 12달러를 벌고 하루에 세 끼 식사로 땅콩버터 앤 젤리 샌드위치를 먹을 때, 아마도 15년 후에는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해서 아이가 둘 있고 아이가 셋이 있고, 그 중 한 명은 20만 달러짜리 집에서 살며 일년에 7만 5천 달러를 버는 것이 그 기간 동안 50달러를 절약한다는 목표는 그 만큼이나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변화를 위해서 목표를 절대 바꾸면 안 되지만, 여러분은 요구가 바뀜에 따라 목표를 다듬고 싶을 거예요.

5.

목표를 꼭 지키세요. 종이 위에 쓰여져 어두운 벽장 뒤쪽으로 밀면 도움이 되지 않는다. 적어도 일년에 한 번 목표를 언급하지 않는 한, 그들은 여러분이 결코 사용하지 않는 먼지투성이의 러닝머신만큼 여러분의 삶에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투자 성격 파악

투자의 매력은 모든 종류의 사람들에게 매력적이다. 당신의 투자 성격을 결정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디에 맞는지 더 빨리 알수록, 당신은 당신의 재정 미래를 더 잘 계획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릴을 찾는 사람들, 숭배자들, 또는 도자기류 세 가지 범주 중 하나에 속합니다.

스릴 탐색기

스릴을 찾는 사람들은 롤러코스터에서 앞좌석에 뛰어드는 사람들이다. 이런 유형의 투자자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실내에 있는 동안 폭풍에 발을 들여놓고 웃을 것이다.

 

THRILL SEEKER에 대한 3가지 팁

1.

당신의 성격을 바꾸려고 애쓰면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당신이 누구인지 인정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워라.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고 애쓰는 스릴을 찾는 사람들은 종종 경고 없이 위험한 행동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갑작스런 변화는 투자를 이치에 맞지 않는다.

2.

전문가들과 대화하십시오. 아무리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그러한 개인적인 욕구가 여러분의 장기적인 경제적 행복을 훼손하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다. 이중 또는 무(nothing)의 태도와 관련된 문제는 한 번의 실수가 수 십, 심지어 수 백 번의 과거의 성공 결과를 잠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여러분의 돈을 관리하도록 허락하거나 제3자의 권고를 철저히 따르는 것으로 유혹을 피하세요. 이해하고 감사하는 시스템에 의존하는 금융 고문이나 뉴스레터를 찾아보십시오. 그리고 나서 그들이 말할 때, 공정한 이방인이 물을 점검하지 않고 수영장으로 다이빙하는 경향을 상쇄할 수 있도록 그들이 말하는 것을 하세요.

3.

돈을 좀 가지고 있어. 펀드의 상당 부분을 절제된 투자 시스템에 의해 결정해야 하는 반면, 여러분은 열정을 조금만 참아줌으로써 제정신을 유지하고 증기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100달러당 5달러를 자신이 관리하는 별도의 증권 계좌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 돈으로 네가 원하는 위험을 감수해라. 만약 그들이 대가를 치른다면, 대단하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네가 필요한 것을 잃지 않았다. 당신의 미친 돈 계좌에 한도를 정하세요. 그 계좌가 그 한도 이상으로 올라갈 때마다, 여분의 현금을 인출해서 당신의 기본 계좌에 넣어두세요. 만약 당신이 미친 돈이 다 떨어지면, 당신이 1차 계좌를 늘리면서 천천히 계좌에 돈을 보충하세요.

걱정거리

스릴을 찾는 사람과 반대로, 숭배자들은 그녀가 얻을 가능성보다 잃을지도 모르는 것에 부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제, 몇몇 주의와 회의론은 건강하다. 스릴을 찾는 사람이 감수하는 위험을 기억하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명하게도 다소 덜 위험을 감수한다. 하지만 숭배자들은 위험관리를 너무 많이 받을 수 있다.

걱정스러운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돈의 대부분을 저축예금계좌, 예금증서, 그리고 다른 현금자동차에 넣어 투자하기 보다는 저축을 선택한다. 진공상태에서 저축은 나쁘지 않다. 그것은 확실히 돈을 쓰는 것보다 더 많이 버는 것을 돕는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축 계정과 기타 위험 없는 투자는 더 위험한 유형의 투자를 충분히 이행하지 못할 것이라고 거의 확신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저축성 차량이 인플레이션율보다 적은 수익을 낼 것이기 때문에 포트폴리오의 구매력은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할 수 있다.

결론: 우려하는 사람들은 저위험 저수익 투자에 집중하기 쉽다. 비록 그들이 큰 손실을 겪을 가능성은 적지만, 그들은 평균 이하의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더 높다. 투자자들은 많은 종류의 위험에 직면해 있다. 불안은 변동성(기간별 수익의 큰 차이)과 손실 위험(투자수익의 손실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다. 투자자는 리스크가 낮은 투자로 손실 위험을 과대평가함으로써 투자 포트폴리오가 재무 목표를 충족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자신의 생활 방식을 축소하거나 은퇴하게 될 수 있습니다.

WORRIER를 위한 3가지 팁

1.

당신 자신의 보수주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위험에 대한 선천적인 반감은 삶의 많은 면에서 당신에게 이로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숭배자라면, 아마 더 조심해서 운전하고, 아주 상세하게 휴가를 계획할 것이고, 우산 없이 비를 잡는 일은 거의 없을 거예요. 만약 그 방법이 당신을 행복하게 한다면, 당신에게 더 많은 힘을 줄 것이다. 투자에 대한 지나치게 보수적인 접근법의 위험성을 알고 있을 뿐이다.

2.

그 돈에 눈독을 들이지 마라. 그렇다, 이것은 금융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과는 정반대인 것처럼 들린다. 이러한 맥락에서, 이 조언은 단순히 하루하루 당신의 투자의 성과를 너무 가까이 따르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다. 반드시 어떤 투자를 소유하고 있는지 주의하고 필요할 때 변경하십시오. 하지만, 주식의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매일 인터넷을 검색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더 행복해질 것이고 포트폴리오도 더 나아질 것입니다. 주식은 계속 오르락내리락 하고, 변동성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면, 항상 가격 확인을 중단하세요. 회사별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 한 일주일에 한 번씩 포트폴리오 가격을 점검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3.

수동적 투자 옵션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5장에서는 수동적 투자 대 능동적 투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수동적인 투자를 통해 XYZ 위젯이 ABC Gizmos보다 더 잘 보이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지수 펀드를 포함한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단순히 시장의 일부를 추적한다. 그러한 투자는 개별 회사에 대한 의존도와 함께 오는 위험에 대한 노출을 제한합니다.

Written by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