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신대맛집-카페먹방 여행지 소개 

순천신대맛집 카페 자몽케이크 N 흑임자라떼

순천신대맛집 카페 OBLIQUE 자몽케이크 굿 선택

이번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순천신대 카페 오블리크를 다녀왔는데요, 이것 저것 메뉴를 고르다가 시그니처 메뉴가 흑임자라떼 인 것을 보고 흑임자라떼를 냉큼 시켰답니다. 그리고 딱 하나 남은 자몽케이크도 순천신대맛집 카페 오블리크의 핵심 케이크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놓칠수 없어서 이것도 빼놓을 수 없다고 바로 주문주문 들어갔습니다.

순천신대 카페 오블리크 케이크

이번에는 모두 같이 밥을 먹고 나와서 카페를 간 상황이라 다들 배가 어느 정도 불러있었어요. 그래도 케이크는 빠질수 없어서 자몽케이크와 초코케이크를 시켰답니다. 자몽케이크는 생자몽이 그대로 들어있어서 들어있는 부분을 함께 떠서 먹으면 상큼한 자몽향과 함께 달달한 크림이 조화를 이루면서 입안에서 꽁냥꽁냥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어 준답니다. 역시 순천신대 카페 오블리크 베스트 케이크 메뉴라는데 동감하는 순간이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초코케이크가 더 취향에 맞았는데요, 찐하고 쫀득쫀득한 초코케이크가 딱 제 입맛이었어요. 단거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치즈케이크도 텁텁할 정도로 쫀득한 치크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이번 순천신대 카페 오블리크의 초코케이크는 겉에 둘러진 초코케이크가 딱 그런 식감을 보여주는 케이크였답니다.

순천신대 카페 오블리크 시그니처 흑임자라떼

이번에 오블리크에서 선택한 음료는 바로 흑임자라떼 였는데요, 예전의 오블리크에서는 없던 메뉴라고 해요. 함께 간 친구가 이야기해주길, 얼마 전에 다른 장소에서 현재의 장소로 오블리크가 확장이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예전에는 없었던 시그니처 음료 흑임자라떼가 새로 나왔다고해요.

일반적인 카페들이 기존의 메뉴를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가는데 비해 오블리크 카페는 일부 메뉴들을 조금씩 보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아 왠지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런 변화는 대부분 메이저 카페 프렌차이즈에서 보여주는데, 개인카페에서는 변화가 쉽지 않은 부분이 있어요. 물론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현실적으로 너무 피곤하기에 여유가 없게 느껴질수도 있겠지요?

순천신대맛집 카페 오블리크 풍경

카페 오블리크의 풍경은 그다지 좋다고 할 수는 없어요. 신대지구 외각에 있기 때문에 주변 풍경은 도로 뿐이랍니다.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작은 풀밭이 있지만 그런 부분보다 도로가 더 눈에 들어오기에 딱히 장점이 될 부분이 없어 아쉬웠어요. 하지만 빵과 케이크가 맛있고 음료도 맛있기에 꾸준히 사람들이 찾는게 아닐까 싶어요.

순천신대맛집 카페 오블리크 총평

이번에 다녀온 순천신대맛집 카페 오블리크에 대해 총평을 내려보자면 대략 5점 만점에 3.5점 정도랄까요? 맛은 나름 괜찮았지만, 다른 부분들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테이블 구성이라던지 테이블 및 의자의 편리함, 화장실이 공용으로 1칸인 점 등 여러 내용을 종합해보면 맛이 다른 불편함을 조금 커버해준다는 느낌이랄까요? 멀리까지 찾아갈 느낌은 아니고 주변에서 찾을 때 이 정도면 괜찮다는 정도일 것 같네요. 다음번에 또 다른 카페탐방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오늘은 이만!


더 볼만한 이야기

여수씨닷컴 필리핀 마닐라 여행 스토리

여수시청맛집
여수시청맛집
여수고흥연륙교카페
여수고흥연륙교카페

Written by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