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ment 

플로더 유형

세 번째 유형의 투자자는 투자 세계에서 가장 쉽게 성공할 수 있는 특성인 인내를 가지고 있다.

투자가들은 투자와 개별 기업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신문이나 뉴스레터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책을 읽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다양한 투자에 대한 데이터를 비교하기 위해 스프레드시트를 만들 수도 있고 회사의 최고 경영자가 아침식사로 무엇을 먹는지 바로 알 수 있다. 두 가지 전략 모두 성공을 돕습니다. 하지만 투자자의 가장 큰 동맹은 지식이 아니다. 때가 된 것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수록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자금을 추가해야 할 것이며, 더 많은 경우 약점을 극복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향후 20년 동안 주식 시장이 연간 8%의 비율로 상승할 것이고 그 20년이 끝날 때까지 당신의 돈을 만질 계획이 없다면, 만약 시장이 당신의 첫 해에 10% 하락한다면 당신은 당황할 필요가 없다. 이 포트폴리오의 성장 기간은 19년이며, 아마도 가격이 낮을 때 구입한 유가증권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나중에 시작하지만 부를 쌓을 40년, 20년, 심지어 10년이 없다면, 여러분은 여전히 더 부유한 미래를 향해 힘쓸 수 있습니다. 투자는 기적을 일으키지 않지만, 도예업자들은 어쨌든 기적을 기대하지 않는다.

 

PLODDER를 위한 3가지 팁

1.

믿음을 잃지 마라. ploder라는 단어는 느린 움직임과 종종 단순한 접근을 의미한다. 시장이 호황일 때, 스릴을 찾는 사람들은 여러분을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치부할 것이다. 시장이 폭락할 때, 숭배자들은 왜 당신이 여전히 같은 방침을 따르고 있는지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금융계는 일관성을 보상한다.

2.

미리 조사를 해라. 플로더스는 잘 작동하는 시스템을 찾아내고, 좋은 시절과 나쁜 시기에도 그것을 고수하기 때문에 성공한다. 이 전략은 당신이 정말로 우수한 시스템을 식별했다고 가정한다. 하지만 싸움을 이기는 매우 지속적인 것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나쁜 선택을 하는 것만큼 쉽게 그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작동하는 시스템을 설정한 다음 그대로 유지합니다.

3.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네, 겉으로 보기에 이것은 도금공이라는 본질에 대한 모순처럼 들립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이유로든 자신의 생각을 바꾸기를 거부한다. 그러나 당신의 재정 상태와 투자 목표처럼 시장이 변한다. 투자 결정 이유를 더 이상 적용하지 않으면 현명한 투자자들은 다시 모여서 다른 결정을 내린다. 어제의 전략으로 오늘날의 시장에서 잡히지 마라.

요점: 배관공은 투자와 관련하여 스릴을 찾는 사람이나 숭배자보다 내재된 이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잘못된 길로 이끌 수 있는 낮은 비율의 움직임을 피할 수 있고, 그들은 숭배자들보다 더 다양한 투자 옵션들을 기꺼이 샘플링할 것이다. 이것은 도금업자들이 성공을 보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스릴을 찾는 사람들과 숭배자들은 단지 실패가 보장된다. 배관공은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 이 책의 목적은 그러한 실수들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투자자의 다섯 가지 유형

지금쯤은 어떤 투자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했을 것입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분류에 속하는데, 이는 당신이 단지 개괄적인 특징만을 바탕으로 투자 방식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몇 페이지는 투자 성격을 더 깊이 파고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투자 접근방식은 당신이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는 한 당신이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 다음 페이지는 투자자들을 이 책의 모든 독자를 포괄하는 다섯 가지 유형으로 분류한다. 둘 이상의 유형을 식별하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여러 범주에 속합니다.

 

TYPE 1 데이터 크런처

만약 여러분이 이 책을 읽을 나이가 되었다면, 여러분은 이미 여러분 자신의 투자 연구를 할 수 있는 능력, 욕망, 기질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작업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데이터 관리자들은 다른 누군가가 투자 방법을 알려주도록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터를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은 투자 게임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는 반면, 그것은 또한 당신을 짓누를 수 있다. 투자 통계는 모든 유형 및 세부 사항으로 제공됩니다. 투자가는 법의학 회계사들이 두려워하는 세부 수준으로 회사 내장을 파고들면서, 단일 주식에 대한 조사를 몇 주 동안을 보낼 수 있다. 어느 시점에서는 연구가 완료된 것을 고려하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많은 데이터 보호자들은 분석에 의한 마비, 너무 많은 정보의 과부하로 인해 의사 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정보를 컴파일하고자 하는지 미리 결정하고 검토를 하거나 분석을 마치기 위해 힘든 마감일을 설정하십시오. 그 시점에서, 해석하고 행동하라.

요컨대, 수치로는 전체 스토리를 알 수 없고, 분석에 의한 마비도 진정한 위험 요소인 반면, 데이터 크런처들은 항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성격과 접근 방식은 다양하지만, 투자 결정을 하려면 숫자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통계학에 정통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재무제표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지혜와 분석에 의존한다.

 

TYPE 2 헤드라이너

당신이 개인 주식이나 채권에 투자할 때, 당신은 회사의 일부를 구매하는 것이다. 이러한 투자를 약속할 때마다 회사 뉴스를 따르도록 서명합니다. 모든 분야의 투자자들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듣는 사람들조차, 금융 언론을 읽고 금융 시장과 그들을 움직이는 힘에 대한 이야기를 따라야 한다. 지식은 진정한 힘이다. 투자하신 회사와 관련된 헤드라인에 유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XYZ 위젯에 주식을 가지고 있지만 회사의 최근 분기별 수익 선언문을 읽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주식으로 인해 눈이 멀어졌을 때 변명의 여지가 없다. 잘 아는 투자자들은 더 나은 결정을 내린다.

자, 여러분이 뉴스를 따른다고 해서 헤드라이너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헤드라이너들은 주로 그들이 읽은 것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고, 사고, 판매한다. 그러한 전략은 보통 나쁜 길로 이끈다. 금융시장은 미래현금흐름의 현재가치를 바탕으로 한 유가증권을 가치있게 평가하는 거대한 할인 엔진입니다. 시장은 현재의 상황과 미래에 투자 세계의 의사결정자들이 기대하는 상황을 고려한 다음, 그 뉴스를 오늘날의 가격으로 왜곡한다. 만약 경제학자들이 노동시장이 둔화될 것으로 예상한다면, 그러한 기대는 증권가에 분명히 나타날 것이다.

투자자들은 시장에 의해 가격이 잘못 매겨진 것을 식별함으로써 개별 주식과 채권으로 돈을 번다. 당신이 투자 게임의 이점을 볼 때, 그것은 또한 당신을 짓누를 수 있다. 투자 통계는 모든 유형 및 세부 사항으로 제공됩니다. 투자가는 법의학 회계사들이 두려워하는 세부 수준으로 회사 내장을 파고들면서, 단일 주식에 대한 조사를 몇 주 동안을 보낼 수 있다. 어느 시점에서는 연구가 완료된 것을 고려하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많은 데이터 보호자들은 분석에 의한 마비, 너무 많은 정보의 과부하로 인해 의사 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정보를 컴파일하고자 하는지 미리 결정하고 검토를 하거나 분석을 마치기 위해 힘든 마감일을 설정하십시오. 그 시점에서, 해석하고 행동하라.

요컨대, 수치로는 전체 스토리를 알 수 없고, 분석에 의한 마비도 진정한 위험 요소인 반면, 데이터 크런처들은 항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성격과 접근 방식은 다양하지만, 투자 결정을 하려면 숫자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통계학에 정통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재무제표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지혜와 분석에 의존한다.

 

TYPE 3 팁 탐색기

누가 당신에게 주식 팁을 제공한 적이 있나요? “이 회사는 질 수 없습니다.” “저는 CEO를 알아요. 그리고 그녀는 묶음으로 주식을 사고 있어요.” 그리고 아마도 가장 거슬리는 것은: “프리스토 약물이 관절염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에 대해 듣지 못했나요? 이 신약은 지난 분기에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네, 이웃이 맹세하더라도 회사는 질 수 있어요. 때때로 CEO들은 잘못된 시간에 주식을 사기도 하고, 그가 한 모든 것이 야구 경기에서 그녀와 같은 구역에 앉아 있을 때 CEO와의 관계를 주장하며, 때때로 조언자가 거짓말을 하기도 한다.

긍정적인 사실 정보를 바탕으로 한 마지막 유형의 팁은 가장 저항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굉장한 신약을 만드는 회사의 주식을 사고 싶지 않겠어요? 그러한 조언들의 문제는 헤드라인을 기반으로 한 투자가 종종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이유와 상충된다. 그 재고품을 따르는 모든 사람들은 그 약에 대해 알고 있다. 네, 잘 팔리고 있어요.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시장은 이미 그러한 매상품을 시가로 매도했다.

게다가, 기업의 실적이나 주식의 판매나 이익을 얼마나 빨리 증가시키든지 간에, 여러분은 너무 많이 지불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투자가 아무리 좋아도 회사가 아무리 강하더라도 가격이 충분히 오를 수 있으므로 구매는 더 이상 타당하지 않습니다.

요점: 때때로 조언자들은 여러분에게 좋은 조언을 해줘요. 하지만 당신이 팁으로 살 때, 당신은 구매에 관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좋은 가격을 지불했는지 확실히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구매의 확실한 이유를 증명할 수 없다면, 당신은 언제 팔아야 하는지 어떻게 알 것인가? 안 그럴 거야

Written by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