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ment 

또 어떤 타입이 있을까?

BAD INVESRENT 시스템 식별 방법

금융시장에는 투자시스템이 풍부하다. 뒤에 나오는 것은 조심해야 할 위험 신호들이다. 고려 중인 시스템에 이러한 특성이 있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은 더 잘할 수 있어요.

1.

설명할 수 없다. 일부 투자 고문은 복잡한 시스템을 개발한다. 금융 시장의 복잡성을 고려할 때, 그러한 시스템을 관리 이탈해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만약 상담원이 독자 분의 만족도에 맞춰 시스템을 설명할 수 없다면, 문제는 독자 분이 아니라 조언자나 그녀의 시스템에 있습니다. 만약 그녀가 그녀의 시스템을 일반 투자가가 이해할 수 있는 덩어리로 분해할 수 없다면, 그녀는 당신이 믿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시스템을 알지 못한다.

2.

추적 불가능. 모든 투자 시스템은 다른 시스템뿐 아니라 더 넓은 시장의 수익과도 비교 및 준수할 수 있는 수익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조언자가 이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잘못된 조언자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수익은 단순한 표본이 아니라 추천 주식의 전체 목록을 반영해야 한다. 어떤 조언자라도 그녀가 당신에게 그녀의 승자에 대해서만 말한다면 멋져 보일 수 있다.

3.

부적절하다. 시스템의 품질이나 그것을 개발한 조언자가 얼마나 신뢰하는지에 상관없이, 유가증권이 잘 맞지 않을 때는 투자하지 마세요. 보수적인 투자자는 그녀의 돈의 대부분을 작은 회사 주식이나 위험한 파생상품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시스템에 투자해서는 안 된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스템의 잠재적 수익과 위험을 모두 고려하십시오.

4.

믿을 수가 없네 아무도 매번 이기는 투자 시스템을 생각해내지 못했다. 불행하게도, 많은 조언자들은 그들이 그것을 했다고 주장한다. 이 사람들은 자신들의 연기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그들이 말하는 그 어떤 것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해요.

5.

비싼. 과거 수익을 검토할 때는 비용을 부담하여 검토하십시오. 결국, 당신이 투자한다면, 당신은 그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다. 현재 수수료 또는 과거 수수료에 대한 질문을 피할 경우 다른 곳에서 투자 조언을 확인하십시오.

 

TYPE 4 시스템 사용자

월 스트리트에서 여러분은 “모든 사람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라는 격언을 들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진술은 설득력이 없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시스템 없이 투자하는데 이것은 지도 없이 크로스컨트리 자전거 경주를 시작하는 것과 같다. 모든 형태의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핵심 투자 방법을 중심으로 작동합니다.

 

정량적 분석. 이러한 분석 유형의 지표는 매출, 이익, 현금 흐름, 부채 수준, 수익성 측정, 평가 비율, 가격 조치 등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정량적 분석가는 통계 모델을 구축하여 많은 데이터 포인트를 기준으로 우수해 보이는 주식을 식별합니다.

 

정성분석 이러한 유형의 분석을 사용하는 시스템은 신제품 파이프라인, 연구 역량, 관리 품질 및 업계 동향과 같은 비-정량 정보를 고려합니다.

 

기술 분석. 여기에 포함된 시스템은 차트 패턴 및 기타 거래 데이터를 해석합니다. 투자자들은 보안의 과거 실적을 분석하고 향후 전망에 대한 결론을 도출한다.

 

탄력 이 시스템은 최고조에 달하기 전에 물결을 잡기 위해 최근 거래에서 아주 좋은 실적을 거둔 주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것들만이 유일한 방법이 아닙니다. 단지 가장 잘 알려진 방법일 뿐입니다. 투자가들은 그것들 중 어느 것이나 전부로 돈을 벌 수 있지만,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가 있다.

데이터 관리자들은 분석되는 통계 유형에 따라 자체 시스템을 개발하는 경향이 있지만, 다른 유형의 투자자들은 다른 사람이 개발한 시스템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한 투자자들은 금융 뉴스레터 산업에 대한 대부분의 지원을 제공한다.

시스템에 의존하는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무엇을 사고 팔 것인가에 대한 정기적인 조언을 받는다. 대부분의 최고의 재무 조언자들은 권고사항이 포함된 특정 포트폴리오를 추적할 것이다.

요점: 분석 시스템은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투자자들에게 이익이 된다: 첫째, 그들은 개인들로 하여금 전문가의 연구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둘째로, 그들은 구매와 판매로 인한 사람들의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투자에 감정적으로 집착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수준 높은 훈련을 제공한다. 부정적인 측면에서는, 어느 정도 여러분의 미래를 제3자의 손에 맡겼습니다. 그러한 행동은 수백만 명의 투자자들에게 이치에 맞지만, 어떤 이들은 어떤 책임도 위임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사용할 시스템의 유형에 관계없이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시장에서 돈을 버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여러분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방법에 의지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투자가 당신을 밤을 새게 한다면, 당신은 잘못된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이다.

TYPE 5 아웃소서

외주인들은 그들의 포트폴리오 관리를 구매와 판매를 하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투자자들이다. 투자 시스템에 관한 앞의 조언은 몇 가지 주의사항과 함께 이 접근방법에도 적용된다.

사용할 가치가 있는 대부분의 투자 시스템은 몇 달러가 들 것이다. 당신이 매년 300달러 이하의 고급 뉴스레터에 가입할 수 있지만, 전문 자금 관리자들은 보통 그 계정의 크기에 따라 수수료를 부과한다. 주식과 뮤추얼 펀드를 포함한 포트폴리오의 전통적인 관리를 위해, 당신은 종종 더 큰 고객을 위한 슬라이딩 스케일로 1.25% 근처에서 지불할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일부 자금 관리자들은 포트폴리오의 성과급이 벤치마크에 비례하여 변화하는 성과급과 같은 비표준 시스템을 사용한다. 또는 관리 비용, 수수료 및 기타 관리 비용을 포함한 고정 요금으로 모든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지배인의 수수료 구조를 이해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지배인이 그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중개인에 의해 평가된 거래 비용을 넘겨줄 것이다. 그런 관리자들은 당신의 사업에서 이익을 얻지 못한다. 만약 지배인이 그녀 자신의 거래 수수료를 부과한다면, 그 회사의 무역 활동을 살펴보아라. 매니저가 거래할 때마다 이윤을 남길 때, 그녀는 무역에 대한 동기를 얻는다. 이 고문들은 고객 포트폴리오를 위한 특정 증권을 구입하는 대가로 펀드 회사나 다른 투자 회사로부터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은 당신을 특정한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얻을 것이 없는 고문을 원하며, 대신에 당신에게 최고의 투자 성과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을 유지하려고 할 것이다.

돈 관리 회사와 계약하기 전에, 회사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사람을 신뢰해야 합니다. 당신이 요청하면 명성 있는 회사가 당신에게 추천서를 제공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준 이름들을 불러서 고객에게 서비스의 질, 관리자가 약속된 전략에 얼마나 가깝게 접근했는지, 그리고 계정의 성능에 대해 물어보시오. 당신이 추천서를 확인할 때, 매니저는 그녀가 잘 말할 수 있는 고객의 이름만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결론: 모든 투자 관리자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신중하게 선택하고, 매니저가 여러분이 이해하고 감사하는 투자 스타일을 고수하도록 하세요. 전문 관리자와 함께 일하는 것이 여러분을 게으르거나 부주의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 금융에 관심이 있지만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데는 관심이 별로 없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 결정은 시간으로 귀결된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는 일주일에 몇 시간이 걸린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제대로 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당신이 차를 정비공에게 가져가거나 변호사를 만나는데 주저하지 않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 일을 처리할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라.

투자에 관한 한, 수백 가지의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여러분에게 울려 퍼지는 것을 찾아내고, 훈련으로 그것을 추구하세요.

Written by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