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ment 

내게 얼마의 금액이 필요한지를 생각하라.

이제 목표를 설정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투자자인 지 알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장기적인 목표와 섞고 몇 가지 어려운 숫자들을 생각해내야 합니다. 아직 Planning for the Future 워크시트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여기 참조) 지금 수행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이루고 싶은지에 대해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 몇 페이지로부터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직 당신만이 당신이 얼마나 필요할지 결정할 수 있다. 시작하려면 다음 상자에서 비용 계산기를 확인하십시오.

대학, 주택 소유, 은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을 가장 큰 세 가지 비용을 나타내는 반면, 그들만이 유일한 것은 아니다. 워크시트에 제시된 목표를 고려하여 얼마나 충족시켜야 할지 계산하십시오. 계산은 지루할 수 있지만, 고등학교 수학 수업을 통과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다룰 수 있다.

예를 들어, Joe Investor는 10년 후에 직장을 그만두고 20만 달러에 패스트 푸드 프랜차이즈를 구입하고 싶어한다. 그는 5만 달러를 모았다. 그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얼마를 투자해야 하는가? 이 질문에는 4개의 숫자만 포함됩니다. 그 중 2개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초기 투자: $50,000

 

시간적 범위: 10년

 

투자 수익률: ??

 

연간 투자: ??

일단 그가 그 숫자들 중 세 개를 가지고 있으면, 조는 네 번째 숫자를 계산할 수 있다. 우선, 조는 그가 프랜차이즈에 투자하기 위해 매년 15,000 달러를 저축할 수 있고 그의 투자에 8%를 벌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한다. 이 숫자들을 바탕으로 Joe는 스프레드시트를 만들었다. (표 2.1 참조)

 

 

Joe가 어떻게 자신의 번호를 고안했는지, 그리고 직접 계산 방법을 알아보려면 Excel 스프레드시트를 직접 설정하고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표 2.1과 같은 행 및 열 머리글을 작성합니다.

2.

연간 기부금 옆에 15,000달러를 입력합니다.

3.

예상 반환 옆에 8%를 입력합니다.

4.

1년차 투자란에 동일한 표지와 연간 기여도가 포함된 셀 수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값이 원래 셀에서 동일한 기호가 있는 셀로 이동합니다.

5.

Investment 컬럼에서 미래 기여금을 받으려면 동일한 기호와 셀 번호를 다시 입력합니다.

6.

1년차 포트폴리오 가치 컬럼에서 상위 셀($50,000)의 포트폴리오 가치를 1.08(1 + 연간 수익)으로 곱하면 54,000달러가 됩니다. 총 6만9천 달러를 제안하기 위해 칼럼에 실린 15,000 달러를 추가하세요.

7.

2년차 포트폴리오 값의 경우, 위의 셀에 결과를 바로 연결하는 동일한 공식을 사용합니다. 포트폴리오 가치는 89,520달러에 달한다. 계산은 이전 것과 동일하지만 조는 5만 달러의 초기 투자 대신 1년 말에 6만9천 달러를 가지고 시작한다.

 

이 단계를 따라 조가 1년에 15,000달러를 투자하고 8%의 수익을 올리면 10년 안에 325,245달러를 받게 됩니다. 조는 예산을 너무 많이 쓰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예상 8퍼센트를 벌지 못할 수도 있고 상황이 바뀔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에게 15,000 달러 미만의 돈이 남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2만5천4백4십5달러는 그의 20만 달러를 62% 이상 초과했고 그는 그렇게 많은 예산을 책정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대신, 그는 25만 달러를 목표로 삼기로 결심하고, 만약 그가 실제 필요한 양보다 25% 높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한다면, 그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남겨둘 것이다.

Joe는 25만 달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스프레드시트에 행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나서 10년 말에 25만 달러를 벌기 위해, 그는 처음에 계획했던 15,000 달러가 아닌, 그가 투자한 금액을 1만 달러로 줄임으로써 그의 가정들을 가지고 돌아다닌다. Joe는 스프레드시트를 수정합니다(표 2.2 참조).

조는 첫 번째 노력으로 얻은 숫자보다 그가 생각해 낸 숫자들을 더 좋아한다. 하지만 8%의 투자수익률을 일관되게 달성할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그래서 그는 연간 투자를 15,000달러로 유지하고 목표 투자 수익을 4%로 낮추려고 다시 노력한다.

Written by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